MLB중계

mlb중계 실시간mlb중계 mlb중계보는곳 mlb중계일정 스포츠중계 인터넷mlb중계
+ HOME > mlb중계 실시간mlb중계 mlb중계보는곳 mlb중계일정 스포츠중계 인터넷mlb중계

스포츠 KBL 다운

미스터푸
10.17 13:10 1

어수선한 스포츠 KBL 다운 오프 시즌을 보냈다. 그동안 눌러왔던 화가 터져나왔다. KBL 구단 프런트는 올 여름 케빈 다운 듀란트 영입을 스포츠 최우선 과제로 삼았다.
스포츠 KBL 다운
8회말2사 후에 결승 득점을 다운 만들어냈다(톨스 몸맞는공, KBL 이디어 스포츠 대타 안타, 어틀리 스포츠 KBL 다운 적시타).
여기에선천적으로 앓아온 부정맥 증상이 경미하게 나타나 팀 훈련도 거른 채 쉬고 있다. 동부 KBL 윤호영(32)도 지난주 스포츠 KBL 다운 손가락을 다쳐 스포츠 다운 연습경기에서 빠졌다.
박찬숙은박지수를 두고 “나를 설레게 하는 선수”라며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대표팀에서 박지수를 다운 지도한 위성우 감독(우리은행)도 “당장 리그에 들어와도 스포츠 KBL 다운 KBL 위력을 떨칠 선수”라며 박지수의 잠재력을 높게 평가했다.
그리고최종 5차전에서 만 20세63일의 나이로 KBL 2이닝 무실점 승리를 다운 만들어낸 유리아스라는 '조커'를 스포츠 KBL 다운 얻었다.
‘원투펀치’ 스포츠 KBL 다운 KBL 더스틴 니퍼트와 마이클 보우덴을 필두로 불펜 에이스 정재훈과 마무리 이현승이 역투를 펼쳤다.
6위부터 KBL 10위까지 드와이트 스포츠 KBL 다운 하워드, 조아킴 노아, 라존 론도, 해리슨 반즈-앤드루 보거트, 제레미 린이 나란히 이름을 올렸다.
로모의 KBL 블론세이브(9회초 브라이언트 투런)마저 극복했다. 그리고 4차전에서도 아웃카운트 세 개를 남겨 놓고 5-2로 앞서 승부를 스포츠 KBL 다운 최종 5차전으로 몰고 가는 듯했다.

5월7일 세인트루이스전에서 올 시즌 첫 경기를 치른 강정호는 홈런 2방을 스포츠 KBL 다운 치며 화려한 복귀 신고를 했다. 강정호는 올해 KBL 102경기에서 타율 0.255(318타수 81안타), 21홈런, 62타점을 기록했다.

듀란트의'결심'으로 골든스테이트는 스테픈 KBL 커리-클레이 톰슨-케빈 듀란트-드레이먼드 그린으로 이어지는 국가 대표급 스포츠 KBL 다운 라인업을 갖추게 됐다.
‘특급’박지수에 이어 KBL 분당경영고 나윤정·차지현, 인성여고 이수연, 스포츠 KBL 다운 삼천포여고 한엄지 등이 1라운드 지명을 받을 만한 선수로 꼽힌다.

9회초에올린 5명(로 로페스 로모 스미스 KBL 스트릭랜드)은 놀랍게도 한 명도 빠짐없이 첫 타자 승부를 스포츠 KBL 다운 실패했다.
보우덴역시 개막 후 15경기에서 10승을 올릴 정도로 한국 스포츠 KBL 다운 KBL 무대에 완벽하게 적응해갔다.

여자부의경우, 알렉사 그레이(캐나다)를 KBL 영입한 GS칼텍스가 시선을 스포츠 KBL 다운 끈다. 그레이는 컵대회 조별리그 득점 1위(74득점)에 올랐다.
KBL

100%까진아니지만 던컨 은퇴 스포츠 KBL 다운 대안으로 가솔만한 적임자가 없다. 던컨도 KBL 언젠가 현역에서 물러나야 한다.
지난 스포츠 KBL 다운 시즌 ‘첼시 리 사건’을 일으킨 부천 하나은행은 징계에 KBL 따라 6순위로 신인 선수를 뽑는다.

KBL
KBL

연관 태그

댓글목록

서지규

꼭 찾으려 했던 KBL 정보 잘보고 갑니다~~

볼케이노

KBL 정보 여기서 보고가네요~~

강유진

꼭 찾으려 했던 KBL 정보 여기 있었네요o~o

오늘만눈팅

좋은글 감사합니다~

김종익

고민했는데 감사합니다ㅡㅡ

달.콤우유

언제나 함께 나눠주셔서 고맙습니다

정병호

너무 고맙습니다~~

정봉경

자료 잘보고 갑니다.

꼬뱀

좋은글 감사합니다

이진철

정보 감사합니다~

이대로 좋아

도움이 많이 되었네요

서미현

자료 잘보고 갑니다~~

김종익

언제나 함께 나눠주셔서 고맙습니다ㅡ0ㅡ

황혜영

감사합니다ㅡㅡ

시크한겉절이

정보 감사합니다^^

뱀눈깔

정보 잘보고 갑니다ㅡ0ㅡ

선웅짱

KBL 정보 감사합니다^~^

오늘만눈팅

언제나 함께 나눠주셔서 고맙습니다

담꼴

도움이 많이 되었네요ㅡㅡ

진병삼

감사의 마음을 담아 몇자 적어요.

하늘2

안녕하세요~~

쩜삼검댕이

자료 감사합니다~~

탱이탱탱이

꼭 찾으려 했던 KBL 정보 잘보고 갑니다ㅡㅡ

윤상호

언제나 함께 나눠주셔서 고맙습니다

이브랜드

언제나 함께 나눠주셔서 고맙습니다~

윤쿠라

정보 잘보고 갑니다ㅡㅡ